에이컨셉은 8월 30일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7 글로벌 유통망 소싱페어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017 글로벌 유통망 소싱페어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진흥공단과 대.중소기업, 농어업협력재단이 공동으로 주관하여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과 수출 확대를 위해 진행됐다.
올해 소싱페어에는 글로벌 온, 오프라인 유통기업, 쇼핑몰 등 21개국 95개 해외 유통회사의 유명 바이어가 참여했다.
에이컨셉은 색조전문 코스메팅 브랜드로, 최근 차정원 블려서 'Cheek Me(Cheek Me)'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All in One(올인원)'이라는 컨셉으로 여성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그들이 필요로하는 화장품을 메인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양일 간 창조적인 우수 중소기업 제품에 대해 홍보와 마케팅 역량을 제고하여 글로벌 유통망 확충을 위해 제품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해외 판로확대를 도모한다.
에이컨셉 관계자는 "이번 2017 글로벌 유통망 소싱페어 참가를 계기로 해외 유통판로 개척과 수출 확대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