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현재 위치

  1. HOME
  2.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색조 코스메틱 전문 ‘에이컨셉’, 수채화 블러셔 ‘치크미(Cheek Me)’ 출시
  • 작성자 ACONCEPT (ip:)
  • 작성일 2017-05-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
  • 평점 0점




투명하고 맑은 발색… 5가지 색상 구성, 독특한 용기 디자인


색조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에이컨셉이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에이컨셉은 오는 27일 액상 타입의 블러셔를 출시하고 브랜드 리뉴얼의 산뜻한 출발을 알린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에이컨셉의 첫 번째 제품은 액상 타입의 블러셔 ‘치크미(Cheek Me)’이다. ‘언프리티랩스타2’ 출신 래퍼 ‘캐스퍼’를 모델로 기용한 에이컨셉은 앞으로 치크미와 같이 기존의 상식을 파괴하는 다채로운 색조 화장품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치크미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산뜻한 오일을 베이스로 하는 색조 코스메틱이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뺨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루 타입의 블러셔와 달리 액상이기 때문에 뭉침이 없고, 수채화 물감처럼 맑고 투명한 발색을 기대할 수 있다. 오일 베이스이지만 끈적임이 없고, 기존의 블러셔보다 지속력과 밀착력이 뛰어나다.

치크미 블러셔는 메리 미(Marry Me), 허그 미(Hug Me), 키스 미(Kiss Me), 러브 미(Love Me), 미스 미(Miss Me)등 총 다섯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메리 미는 청순한 라벤더 핑크, 허그 미는 생기발랄한 피치코랄, 키스 미는 맑고 투명한 토마토 레드, 러브 미는 따뜻한 코튼핑크, 미스 미는 단아한 드라이 로즈의 색감을 표현한다. 다양한 구성으로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제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네일 폴리쉬를 연상케 하는 용기 디자인은 치크미 블러셔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재미다. 액상 타입의 특성을 고려해 용기 디자인에 많은 공을 들였다는 게 에이컨셉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이컨셉 관계자는 “워터리 치크 폴리쉬 ‘치크미’는 두 볼에 맑고 투명한 수채화 물감이 물든 듯한 자연스러운 컬러 연출이 가능하고, 탁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발색이 강점”이라고 설명하면서 “치크미의 뮤즈이자 모델인 래퍼 캐스퍼를 통해 치크미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품 상세정보 확인 및 구매는 에이컨셉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704255845a)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